2023 솔하임컵(SOLHEIMCUP) 첫째날 포섬 매치결과 - 미국팀대유럽팀 경기결과, 솔하임컵 실시간 라이브스코어 보러가기



목 차






     2023년 솔하임컵이 스페인 안달루시아에 위치한 핀카 코르테신 골프클럽에서 첫째 날 대회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오전에는 유럽팀과 미국팀의 포섬매치가 펼쳐졌는데요. 과연 어떤 팀이 승점을 챙겼는지 한번 체크해 볼게요.

    2023솔하임컵

    2023 솔하임컵 대회 - 첫째날 포섬매치 4경기

     솔하임컵 첫째날 오전에는 각각 2명의 선수가 한조가 되어 공 하나로 번갈아가면서 플레이를 하는 포섬 경기 4경기가 펼쳐졌습니다. 과연 어떤 결과가 나왔는지 한번 보시죠~

     

    1. 매치 1 - 렉시 톰슨/메간 캉 미국팀 2&1 승리

    2023솔하임컵

    시종일관 미국팀이 유럽팀에 앞서면서 경기를 주도했습니다. 첫 번째 경기가 중요한 만큼 두 팀의 플레이어들도 많이 긴장했을 텐데요. 렉시 톰슨 선수의 첫 번째 매치는 미국팀이 유럽팀을 이기고 승점 1점을 챙겼네요.

     

    2. 매치 2 - 대니엘 강/안드레아 리 미국팀 1UP 승리

    2023솔하임컵

     2번째 매치는 솔직히 유럽팀이 이길거라 생각했는데요. 예상을 뒤 엎고 미국팀이 1UP으로 승리하면서 역시나 승점 1점을 챙겼습니다. 첫 출전하는 안드레아 리 선수와 대니엘 강 선수의 호흡이 상당히 좋았네요. 유럽팀은 충분히 승리를 예상했을 텐데 아쉬운 패배입니다.

     

    3. 매치 3 - 넬리 코다/앨리슨 코퍼즈 미국팀 1UP 승리

    2023솔하임컵

     이 경기 역시 솔하임컵에서 좋은 성적을 보이는 레오마 매과이어 선수와 안나 노르드크비스트 선수가 조금은 유리한 매치가 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요. 미국팀이 3번홀부터 타이를 이루고 4번 홀 역전에 성공하면서 그대로 경기를 승리로 가져갔네요. 미국의 패기가 정말 무섭네요. 3번째 매치까지 승리로 가져가면서 역시나 승점 1점을 추가합니다.

     

    4. 매치 4 - 앨리 유잉/샤이엔 나이트 미국팀 5&4 승리

    2023솔하임컵

     미국팀 두 선수 모두 솔하임컵 첫 출전한 대회에서 포섬 첫경기부터 엄청난 플레이를 펼쳐 보였네요. 2번 홀부터 앞서나가기 시작해서 10번 홀을 제외하고 모든 홀에서 승리를 챙기거나 비기면서 14번 홀에서 경기를 마쳤습니다. 유럽팀 첫째 날 포섬 경기에서 단 한게임도 챙기지 못했네요. 미국팀이 역시나 승점 1점을 챙겼습니다.

     솔하임컵 첫째날 오전 포섬 매치 4경기는 모두 미국팀이 챙겨가면서 승점 4:0으로 유럽팀을 압도했네요. 유럽팀이 최소 2점 이상을 확보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첫 출전하는 미국팀의 패기가 정말 무섭습니다. 오후에 펼쳐지는 포볼 경기에서도 과연 미국팀이 압도하는 경기력을 보여줄지 벌써 궁금해지네요. 유럽팀이 포볼에서도 미국팀한테 밀리면 남은 이틀 동안 힘든 싸움이 되겠네요. 포볼경기에서 최소 3경기 정도는 챙겨 와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하지만 오전에 보여준 미국팀의 기세가 꺾일 거 같지는 않네요. 역시 골프는 그날의 컨디션과 멘탈이 중요한 경기인거 같습니다. 대회 3연패를 생각하면서 유럽팀이 너무 힘이 들어가지 않았나 싶네요. 오후 포볼 매치에서는 힘을 내주길 바랍니다.

     

    솔하임컵 라이브스코어 바로가기

     

    Livescoring - Solheim Cup 2023

    With your consent, we and our partners use cookies or similar technologies to store, access and process personal data such as your visit on this website. You can withdraw your consent or object to data processing based on legitimate interests at any time b

    solheimcup2023.eu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