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1라운드 결과 - 이승연, 이채은2 공동 선두, 유서연2 3위 출발



목 차






     2023 KLPGA투어 SK네트웍스 ·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대회가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명문골프장 핀크스CC에서 개최가 되고 있습니다. 1라운드 경기를 모두 마친가 운데 선수들의 순위와 스코어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SK네트웍스 ·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SK네트웍스 ·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1라운드 결과

    SK네트웍스 ·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총 102명의 선수가 참가한 가운데 총상금 8억원 우승 상금 1억 4,400만 원을 놓고 선수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난이도가 어려운 제주도의 핀크스CC에서 펼쳐지는 대회입니다. 과연 선수들은 어떤 스코어를 기록했는지 한번 볼게요.

     

    SK네트웍스 ·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SK네트웍스 ·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1라운드 결과

    1. TOP 10 선수들

    SK네트웍스 ·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1라운드에서 이승연 선수가 버디만 8개를 잡아내면서 노보기 플레이로 8타를 줄였습니다. 이채은2 선수도 버디 9개를 몰아치고 보기 1개를 기록하면서 8타를 줄여 공동 1위로 1라운드를 마쳤네요. 어려운 코스에서 두 선수 모두 엄청난 스코어를 기록했네요. 유서연2 선수가 6타를 줄이면서 3위로 1라운드를 마쳤습니다. 홍진영2, 박현경, 김지현, 최은우 선수도 5타씩을 줄이면서 공동 4위로 좋은 출발을 알렸습니다. 공동 8위에는 올시즌 상금왕 이예원 선수를 포함해 박도영, 유수연, 노승희, 이세희, 이주미, 손예빈 선수가 차지했네요.

     

    2023 KLPGA 상금순위

     

    2. 10위권 선수들

    -3 언더파를 기록한 선수들이 많네요. 김우정 선수를 포함해 지난주 챔피언 임진희 선수, 서어진, 황유민, 이소영, 하민송 선수등 11명의 선수가 공동 15위를 기록했습니다.

     

    3. 20위권 선수들

    -2 언더파는 더 많은 선수들이 자리잡고 있네요. 성유진 선수, 조아연 선수를 포함해 현세린, 방신실, 인주연 선수등 16명의 선수가 포진해 있습니다.

    4. 40위권 선수들

     지한솔 선수를 포함해 김시원, 서연정, 송가은, 김민별, 고지우, 박주영 선수등이 -1 언더파를 기록하면서 공동 42위로 1라운드를 마쳤습니다.

     

    5. 50위권 선수들

     2라운드 컷통과 스코어는 일단 이븐파로 예상이 되고 있네요. 총 70명의 선수가 이븐파에 들어왔습니다. 2라운드에서는 -1 언더파까지도 생각을 해봐야겠네요. 과연 어떤 선수들이 3라운드를 진출할지. 공동 58위에 마다솜, 임희정, 김지수, 박보겸, 김수지, 한지원 선수등이 자리 잡고 있네요.

     

    6. 70위권 선수들

     +1 오버파를 친 선수들이 공동 71위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장수연, 안송이, 고지원, 이소미 선수등이 자리 잡고 있네요. 충분히 스코어를 줄일 수 있는 선수들이네요.

    7. 80위권 선수들

     +2 오버파에는 이정민, 김민선7, 김해림 선수등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컷통과를 위해서는 3타 이상은 줄여놔야겠네요.

     

    8. 90위권 ~ 선수들

     이번 대회에서도 장하나 선수의 컷통과를 보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4 오버파로 최근 경기 중에서는 좋은 스코어지만 컷통과를 위해서는 최소 4타 이상은 줄여 놓고 기다려야겠네요. 하루빨리 멋진 플레이 하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제주도 핀크스CC 에서 펼쳐진 SK네트웍스 ·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1라운드 경기 결과였습니다.

     

    실시간 리더보드순위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