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5월 22일] 여자골프선수 세계랭킹 TOP 10 알아보기 , 대한민국 여자골프 선수 랭킹 알아보기 - 고진영 / 김효주 / 전인지 / 최혜진 / 박민지 / 김세영 / 유해란 / 김수지 / 이예원 / 김아림 / 신..



목 차






    2023년 5월 22일 기준 롤렉스 여자골프선수 세계랭킹 순위 입니다.

     

    세계랭킹 1위 - 고진영 (대한민국) / 8.26

    고진영 선수가 다시 한번 세계랭킹 1위를 탈환했네요.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우승을 차지하면서 넬리 코다 선수를 2위로 밀어냈습니다.

    세계랭킹 2위 - 넬리 코다 (미국) / 8.25

    0.01포인트 차로 세계랭킹 2위를 차지한 넬리 코다 선수네요.

    올해 참가한 대회에서 TOP 10안에는 많이 들었지만 우승컵은 아직 들어올리지 못한 넬리코다 선수입니다.

    세계랭킹 3위 - 리디아 고 (뉴질랜드) / 7.68

    세계랭킹 1위로 출발해서 현재는 3위로 밀려 있는 리디아 고 선수입니다.

     

    올해 사우디 레이디스 인터내셔널에서 우승컵을 한차례 들어 올린 리디아 고 선수입니다.

    세계랭킹 4위 - 릴리아 부 (미국) / 6.36

    혼다 타일랜드 대회와 , 셰브론 챔피언십 대회 우승컵을 들어올린 릴리아 부 선수가 어느새 4위까지 올라왔네요. 

    세계랭킹 5위 - 이민지 (호주) / 5.79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에서 고진영 선수에 이어 2위를 기록한 이민지 선수가 세계랭킹 5위를 차지했습니다. 올해 3위까지 올랐던 랭킹이 조금은 밀렸네요.

    세계랭킹 6위 - 아타야 티티쿨 (태국) / 5.50

     

    태국의 아타야 티티쿨 선수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올해 대부분의 대회에서 TOP10 안에 들면서 좋은 폼을 유지하고 있네요. 역시 세계랭킹 3위까지 올랐다가 지금은 다소 밀린 순위 입니다.

    세계랭킹 7위 - 렉시 톰슨 (미국) / 4.82

    세계랭킹 6위에서 한단계 밀려서 7위를 차지했네요. 올해 대회에서 좋은 폼은 아직까지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렉시 톰슨 입니다. 언제든 치고 올라올 실력이 충분한 선수죠.

    세계랭킹 8위 - 브룩 핸더슨 (캐나다) / 4.65

    2023 LPGA개막전 힐튼그랜드 베케이션 토너먼트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한 이후 이렇다할 성적을 거두지 못하고 있는 브룩 핸더슨 선수가 8위에 올랐네요.

     

    세계랭킹 9위 - 조지아 홀 (영국) / 4.65

     

    브룩 핸더슨 선수와 똑같은 포인트로 9위를 차지한 조지아 홀 선수입니다. 올해 디오임플란트,드라이브온 챔피언십에서 2위를 기록했네요. 

    세계랭킹 10위 - 김효주 (대한민국 ) / 4.53

    세계랭킹 9위에서 한단계 내려앉은 10위를 기록한 김효주 선수입니다. 태국 선수들과 중국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면서 10위 자리도 조금은 위태로워 보이네요. 올해 참가한 대회에서는 디오 임플란트에서 기록한 공동3위가 가장 좋은 성적입니다.

    그외 대한민국 여자골프 선수들 세계랭킹 순위 입니다.

     

    전인지 선수가 세계랭킹 12위, 최혜진 선수가 세계랭킹 24위 , 박민지 선수가 27위에 올라 있네요.

    김세영 선수는 어느덧 33위까지 내려가 있네요. LPGA 신인상을 노리는 유해란 선수가 35위를 기록중입니다.

    지은희 선수가 세계랭킹 54위 , 박현경 선수가 10단계 상승한 65위를 기록했네요. KLPGA투어 우승자 성유진 선수도 19계단을 뛰어오르면서 85위까지 올라왔습니다.

    골프여제 박인비 선수는 7단계 하락하며서 100위권 밖으로 밀려난 101위를 기록했네요.

     

    이상으로 2023년 5월 22일자 여자골프 세계랭킹 순위였습니다.

     

    #여자골프세계랭킹순위

    #고진영세계랭킹

    #고진영세계랭킹1위

    #여자골프1위

    #여자골프랭킹1위

    #넬리코다세계랭킹

    #리디아고세계랭킹

    #김효주세계랭킹

    #전인지세계랭킹

    #최혜진세계랭킹

    #한국여자골프선수랭킹

    #한국골프선수순위

    #박민지세계랭킹

    #성유진세계랭킹

    #박인비세계랭킹

    #김세영세계랭킹

    #박현경세계랭킹

    #안나린세계랭킹

    #이다연세계랭킹

    #이정은6세계랭킹

    #이소영세계랭킹

    #홍정민세계랭킹

    #지한솔세계랭킹

    #2023년5월여자골프순위

    #여자골프세계랭킹최신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