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비젼플러스] 킹즈락CC - 남코스,동코스 플레이 , 킹즈락CC후기 , 킹즈락CC공략 , 킹즈락CC스크린골프 , 킹즈락CC남코스 , 킹즈락CC동코스



목 차






    #킹즈락CC #골프존킹즈락CC #스크린골프 #골프존

    킹즈락CC - 충북 제천시 천남동 282-1번지 TEL : 043)640-9000

     

    오늘 플레이할 골프장은 충북 제천에 위치한 27홀 골프장 킹즈락CC입니다.  아직까지 필드에서 플레이한적이 없는 골프장이에요. 스크린에서도 처음으로 라운딩하는 골프장이네요.

    코스 난이도 - 4.5 / 그린 난이도 - 4.5

     

    그린스피드 - 매우빠름

     

    #킹즈락CC남코스

     

    레이디티 기준 전장이 크게 길지는 않어요. 300m 넘는 파4홀이 거의 없네요. 9번홀이 전장이 기네요.

     

    #킹즈락CC동코스

    동코스 역시 파4기준 300m 넘는홀이 거의 없어요. 파5가 444m 로 전장이 가장 기네요.

    엄청난 내리막의 파5홀. 좌로 꺽인 홀이라 조금만 당기거나 밀리면 해져드~ 

    파5는 컨시드 버디죠~~~

    해져드를 넘겨야 하는 파3홀. 레이디는 앞으로 많이 당겨져 있어 해져드가 방해는 거의 안되요.

    동반자가 3연속 버디를 기록했네요~ 저도 버디 3개로~~~

    화이트티는 전장이 쪼~금 있는 편이에요. 

    전반을 -2언더파 , -1언더파로 마무리~~~ 

    전장이 짧은 대신에 페어웨이가 생각보다 상당히 좁은 홀들이 많어서 페어웨이 안착하기가 쉽지 않어요.

    좁은 파5로 그린까지 쭈~욱 오르막이네요.

    동반자는 버디로 마무리~

    오르막에 짧은 파4홀이지만 페어웨이가 상당히 좁아요.

    최종 스코어 -4언더파 , -4언더파로 동타로 끝났네요. 

     

    버디 6개 , 보기 2개 , 파 10개 로 총 68타를 기록한 킹즈락CC 였습니다.

    구질은 드로우구질에 평균 드라이버 비거리가 192.6M 나왔네요. 퍼트수가 26개로 상당히 퍼트가 잘된 라운딩이였습니다~

     

    전장이 짧은 만큼 페어웨이가 좁아서 정확한 티샷이 필요한 골프장입니다. 오르막 내리막 홀들이 많아 정확한 거리 계산이 필요한 골프장이네요~~~

     

    내년도에는 한번 킹즈락CC에 방문해서 직접 플레이를 해보고싶네요~~

     

    이상으로 골프존비젼플러스 킹즈락CC 라운딩이였습니다~~~

     

    #킹즈락CC

    #골프존킹즈락CC

    #킹즈락CC난이도

    #킹즈락CC남코스

    #킹즈락CC동코스

    #킹즈락CC위치

    #제천킹즈락CC

    #충청도골프장

    #골프존어려운코스

    #페어웨이좁은코스

    #페어웨이좁은골프장

    #골프존난이도

    #스크린골프킹즈락CC

    #킹즈락CC골프존

    #킹즈락스크린골프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